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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비스의뢰
  • - 온라인 접수 후 출력된 접수증을 동봉하여 손오공 서비스센터로 상품을 우편이나 택배를 이용하여
       발송 부탁드립니다.
    - 접수증 출력이 불가능한 경우 메모지에 성함, 연락처, 배송주소, 제품명 및 수량을 정확히 표기하여
       수리품과 함께 보내주시면 빠른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소비자 상담실이 가까우신 고객님께서는 직접 방문하시면 수리접수가 가능합니다.
  •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안곡로 266 (역곡동 24-32) 손오공 소비자 상담실
    - 고객센터 방문객을 위해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 고객센터에 직접 방문하시면 빠른 제품 수리가 가능합니다.
  • 상담안내
  • 상담전화 : 02-2618-5050
    1577-5058
    상담시간 : 09시 00분 ~ 17시 00분
    점심시간 : 12시 30분 ~ 13시 30분
    * 토, 일, 공휴일 휴무
  • 제품수리비
  • - 제품의 서비스보증기간 6개월이며 부품의 보유기간은 1년입니다. (특정 상품 제외)
    - 서비스보증기간 이내라도 제품의 파손,분실 침수 등은 수리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제품의 서비스보증을 받기 위해서는 영수증 보관을 부탁드리며, 수리 의뢰 시 동봉하여 같이 보내 주십시오.
  • 제품운송비
  • - 서비스가 필요한 제품을 지정업체 택배(현대택배) 이외의 업체를 이용하실 경우 보내실 때에는
      고객님께서 부담
    하셔야 하며 수리 후 고객님께는 손오공이 배송료를 부담하여 발송하고 있습니다.
       (제품 자체 결함은 제외)
       현대택배(1588-2121) www.hlc.co.kr   /신용번호 : 596186

    제외) 고객님께 발송할 때 착불로 배송되는 경우 (사전통화 후 발송)
    1. 수리비 대신 운송료를 착불로 보내는 경우.
    2. 고객님 과실(침수, 파손) 이지만 착불로 접수되는 경우.
    3. 수취인 부재중으로 인한 반송 후 재 발송되는 경우.
  • 서비스 진행
  • - 손오공은 택배 수령 후 고객님에게 접수안내 문자를 전송하여 드립니다.
    - 무상서비스 되는 수리품은 별도 연락을 드리지 않으며 3주 이내 수리 완료된 제품을 고객님 댁으로
       발송하여 드립니다.
    - 유상서비스 되는 수리품은 고객님에게 수리비를 안내해드리며 입금완료 후 고객님 댁으로 발송하여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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