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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오공에서는 판매자/구매자 간의 건전하고 안전한 거래를 위하여 결함하자에 대한 보상규정을 마련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분 A/S 기간 이내 (제품 구매 후 6개월)
파손, 분실, 침수, 훼손 등
완구 유상서비스
택배 운임 보낼 때 고객님 부담
받을 때 손오공 부담
* 제품 하자의 경우, 구매 후 10일 이내에 A/S 센터로 연락 주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제품 구매 관련 영수증 필요)
ㆍ A/S 기간은 제품 구입 후 6개월 까지입니다. (부품 보유 기간은 12개월 입니다.)
ㆍ A/S 기간 이내라도 제품에 동봉된 매뉴얼의 변신 방법, 놀이 방법, 주의 사항 등을 따르지 않거나, 사용자의 취급 부주의로 발생한 파손, 훼손, 침수, 분실 등은 유상 A/S 비용이 발생합니다.
ㆍ 일부 제품은 제품의 특성상 수리가 불가하여 동일 제품으로 교환하고 있으며, 교환 시 교환 비용이 발생합니다.
ㆍ 수리가 불가하여 교환되는 제품과 비용은 상담안내를 통해서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ㆍ 수리 불가로 인하여 교환되는 제품들은 작은 부품들로 구성된 일체형 완구이며 정밀한 작동이 요구됩니다.
ㆍ 작은 부품들로 구성된 제품을 수리하게 될 경우, 다른 작동 문제가 발생할 수 있고, 수리 시간이 과도하게 소요되어 새 상품보다 많은 수리비를 고객께서 부담할 수 있어, 당사에서는 불가피하게 교환 A/S 정책을 유지하고 있으니 고객 여러분께서는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ㆍ 구입 후 1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제품의 하자로 인하여 수리나 교환이 필요한 경우에는 반드시 영수증을 동봉 또는 지참하셔야 수리 또는 무상 교환이 가능합니다.
ㆍ 수리비 또는 교환 비용을 입금 시, 접수 시의 성함과 동일한 이름으로 입금하셔야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ㆍ A/S 접수된 제품은 6개월 동안만 보관되며, 6개월이 경과되었으나 연락처 불명, 주소 불명, 수리 비용의 장기 미입금, A/S 의뢰한 고객의 장기 부재 등의 사유로 연락이 닿지 않을 경우에 A/S 접수된 제품은 폐기 처분되며, 폐기된 제품에 대한 피해보상은 본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수리 진행을 하지 않더라도 반드시 맡기신 제품을 수령하시어 피해를 입으시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ㆍ 사용자의 과실로 A/S 접수된 봉제 완구 제품은 제품 특성상 수리가 불가하며, 고객께서 원하는 경우 유상 교환이 가능합니다. (찢어짐, 파손, 오염 등)
ㆍ A/S에 접수된 제품 중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을 경우, 수리 과정 중에 스티커가 제거될 수 있습니다. 해당 스티커의 재고가 있는 경우, 재구매가 가능합니다.
ㆍ 수리를 요청하신 제품의 파손 및 훼손이 심한 경우 (50% 이상), 동일 새 제품의 가격만큼 수리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ㆍ 일부 제품은 재고 소진으로 인하여 수리 및 교환 판매가 불가합니다.
ㆍ 단종 제품은 A/S 접수가 되지 않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