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서브메뉴

고객센터
  • A/S공지
  • A/S안내
  • 교환비용
  • 공지사항
  • 자주하는 질문
  • 고객의 소리
  • 구매안내
  • 고객센터
  • A/S 안내

㈜손오공에서는 판매자/구매자 간의 건전하고 안전한 거래를 위하여 결함하자에 대한 보상규정을 마련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제품의 하자로 인한 서비스 의뢰 시 구매영수증(6개월 이전)을 동봉하여 롯데택배를 이용하여 발송을 부탁드립니다.
   타사의 택배를 이용 시 서비스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
   롯데택배 (1588-2121) www.lotteglogis.com
- 서비스보증기간은 6개월이며 부품의 보유기간은 1년 입니다. (특정 상품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