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안녕하세요. (주)손오공입니다.

터닝메카드 A/S는 제품의 특성상 수리가 불가능하며, 새 상품(벌크)로만 유상교환이 가능합니다.
터닝메카드는 본체의 주요 부분이 70% 이상이 있어야 A/S가 가능하며, 제품의 부품(날개, 바퀴, 창)으로는 A/S가 어렵습니다.


또한, 손오공에서 유통중인 완구 중 아래의 일부 제품은 초이락컨텐츠팩토리 A/S센터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초이락컨텐츠팩토리 A/S 상담신청을 통해 가능한 브랜드
  : 빠샤메카드, 요괴메카드, 공룡메카드, 터닝메카드, 터닝메카드W, 터닝메카드R, 헬로카봇, 헬로카봇쿵, 소피루비
  

 ▶ 초이락컨텐츠팩토리 A/S 접수 바로가기 : http://as.choirock.com/


항상 노력하는 손오공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주)손오공입니다.
상품의 입고 후 담당 직원이 순차적으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는데, 그 때 안내 받으시는 전용 계좌로 입금하시면 입금 확인 후 당일 출고됩니다.
분실의 우려가 있으므로 택배에 현금 동봉은 자제해주시기바랍니다.


항상 노력하는 손오공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주)손오공입니다.
팝업이 되지 않거나 개봉 전의 제품파손으로 의심되는 경우에는 당사 측으로 입고하여 담당 직원의 제품확인 후 교환이 가능합니다. 다만, 제품에 이상이 없는 것으로 판단될 경우 제품 그대로 배송될 수 있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손오공에서 유통중인 완구 중 아래의 일부 제품은 초이락컨텐츠팩토리 A/S센터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초이락컨텐츠팩토리 A/S 상담신청을 통해 가능한 브랜드
  : 빠샤메카드, 요괴메카드, 공룡메카드, 터닝메카드, 터닝메카드W, 터닝메카드R, 헬로카봇, 헬로카봇쿵, 소피루비
  

 ▶ 초이락컨텐츠팩토리 A/S 접수 바로가기 : http://as.choirock.com/



항상 노력하는 손오공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주)손오공입니다.
최근 AS 급증으로 인해 최소 3주 이상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 드리며 AS 담당자가 순차적으로 최선을 다해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건에 대해서는 별도로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


항상 노력하는 손오공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주)손오공입니다.
터닝메카드의 공식 변신방법을 따르지 않는 무리한 변신은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올바른 변신 방법 영상 안내해드리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터닝메카드 변신영상 보러가기]


항상 노력하는 손오공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