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안녕하세요. (주)손오공 입니다.  

 

회원님께서 문의하셨던 고객의 소리와 A/S 상담신청의 내용은 로그인 후
[나의손오공] 메뉴를 통하여 답변 확인이 가능합니다.

가입 시 작성해 주신 메일 주소로도 발송이 되어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신 비회원의 경우 해당 내용은 메일로만 발송됩니다.

 

항상 노력하는 손오공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주)손오공 입니다.  

 

가입하신 회원정보를 수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손오공 홈페이지에 로그인 합니다.

2. 우측 상단의 [나의 손오공] 메뉴를 통하여 회원정보 메뉴에 접속합니다.

3. [회원정보수정] 메뉴를 클릭 후 회원정보 보안을 위하여 비밀번호를 재확인하여 접속합니다.

4. 수정이 필요한 정보를 변경 후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 단, 가입 시 작성하신 아이디, 성명, 생년월일, 성별의 내용을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항상 노력하는 손오공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주)손오공 입니다.  

 

회원가입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다음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1. 회원가입 시 생년월일 정보를 올바르게 입력하지 않은 경우

2. 회원가입 시 실제의 성함과 다르게 성함을 입력 하신 경우

4. 성함 입력 시 띄어쓰기를 하신 경우

5. 올바른 본인인증 절차를 거치지 않은 경우

 

위의 내용에 이외의 경우로 회원가입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고객센터 > 고객의소리]를 통하여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빠른 안내 드리겠습니다.
(http://www.sonokong.co.kr/CS/QNAAgree/

 

항상 노력하는 손오공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주)손오공 입니다.

 

손오공 홈페이지와 기타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는 무료서비스 입니다.

무료 회원가입을 하시면 기타 브랜드 홈페이지의 커뮤니티 게시판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항상 노력하는 손오공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