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손오공입니다.
터닝메카드 A/S는 제품의 특성상 수리가 불가능하며, 새 상품(벌크)로만 유상교환이 가능합니다.
터닝메카드는 본체의 주요 부분이 70% 이상이 있어야 A/S가 가능합니다.
제품의 부품(날개, 바퀴, 창)으로는 A/S가 어렵습니다.
항상 노력하는 손오공이 되겠습니다.감사합니다.
1) 온라인 접수 후 출력된 접수증을 동봉하여 상자에 ‘터닝메카드’라고 기재하셔서 손오공 서비스센터로 상품을 우편이나 택배를 이용하여 발송 해주시기바랍니다.
(등기로 보내시는 경우, 봉투 앞에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 부탁 드립니다.)
2) 접수증 출력이 불가능한 경우 메모지에 성함, 연락처, 배송주소, 제품명 및 수량을 정확하게 표기하여 파손제품과 함께 보내주시면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3) 소비자 상담실이 가까우신 고객님께서는 직접 방문하시면 교환접수가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주)손오공입니다.상품의 입고 후 담당 직원이 순차적으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는데, 그 때 안내 받으시는 전용 계좌로 입금하시면 입금 확인 후 당일 출고됩니다. 분실의 우려가 있으므로 택배에 현금 동봉은 자제해주시기바랍니다.
항상 노력하는 손오공이 되겠습니다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주)손오공입니다.팝업이 되지 않거나 개봉 전의 제품파손으로 의심되는 경우에는 당사 측으로 입고하여 담당 직원의 제품확인 후 교환이 가능합니다. 다만, 제품에 이상이 없는 것으로 판단될 경우 제품 그대로 배송될 수 있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항상 노력하는 손오공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주)손오공입니다.최근 AS 급증으로 인해 최소 3주 이상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 드리며 AS 담당자가 순차적으로 최선을 다해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건에 대해서는 별도로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