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헬로카봇 하이퍼빌디언 투모로우 유료체험단 모집! 5월의 프로모션 코드

공지사항 닫기

PR정보 서브메뉴

PR정보
  • 보도자료
  • 영상자료
    • CF영상
    • 서비스영상
  • 뉴스레터
  • 행사안내
    • 방영안내
    • 대회일정
    • 공연일정
  • 이벤트
  • PR정보
  • 보도자료

285 손오공이샵, 일본 국민장난감 ‘장난꾸러기 만능놀이’ 리뷰 작성하면 50% 캐시백 지급 2017-06-01
 

- ‘장난꾸러기 만능놀이’, 손오공이샵에서 유료 체험단 모집
- 제품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제품가의 50%를 적립금으로 지급
- ‘장난꾸러기 만능놀이’를 22,5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선착순 이벤트로 제품 소진 시 종료


완구전문기업 손오공은 자사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손오공이샵에 투모로우의 ‘장난꾸러기 만능놀이’ 리뷰를 작성하면 구입가의 50%를 캐시백으로 돌려주는 유료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유료 체험단은 ‘장난꾸러기 만능놀이’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손오공이샵에서 제품 구매 후 블로그 또는 육아카페에 후기를 작성하고 손오공이샵 게시판에 포스팅 URL을 공유하면 제품가격의 50%를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적립금은 손오공이샵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일본 완구 브랜드 투모로우의 ‘장난꾸러기 만능놀이’는 아이의 흥미를 끌 수 있는 다양한 기능으로 빨리 질리지 않고 오랜 시간 잘 가지고 놀 수 있어 누적 판매량 350만개를 기록, 일본의 ‘국민장난감’으로 불리고 있다.


육각기둥 모양으로, 각 면에 ▲티슈 뽑기 ▲리모콘 누르기 ▲콘센트 꼽기 ▲안경 잡아 당기기 ▲열쇠 넣고 현관문 열기 ▲마요네즈 짜기 등 뒷정리가 번거롭거나 자칫 위험할 수 있는 장난들을 손쉽고 안전하게 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투모로우 브랜드 담당자는 “돌 전후는 아이들이 사물을 인지하기 시작하는 시기로 자유롭고 활발하게 탐색할 기회를 많이 만들어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장난꾸러기 만능놀이’는 아이가 실생활에서 보거나 접할 수 있는 물건들을 직접 만지고 누르고 당기는 과정을 통해 호기심을 채울 수 있을 뿐 아니라 오감과 탐구력 등의 아동 인지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투모로우는 일본 피플(People)사의 영유아 전문 완구 브랜드로 매년 엄마 모니터단 100~150명을 모집해 육아에 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아이와 함께 신제품을 테스트하는 등 ‘엄마의 육아경험’을 살린 제품을 내놓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모든 제품 전면에 아기 성장발달에 맞는 개월수를 표기 하였으며 안전하고 아기가 사용하기 쉽도록 캐릭터를 배제 하였다.


‘장난꾸러기 만능놀이’를 22,5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 유료 체험단은 선착순 이벤트로 제품 소진 시 종료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손오공이샵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