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TS 인형으로 소외계층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해요!

2020-12-10

- 손오공, 신명아이마루에 완구 기부… 보육원 아동들 BTS인형으로 희망을 품었다!!

- 2016년부터 후원을 이어온 아동보육시설 ‘신명아이마루’에 장난감 전달

- 어린이들의 소중한 꿈을 이야기하고 희망을 북돋아 주는 완구들 전달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경기도 화성의 신명복지재단 신명아이마루 보육원에 BTS 인형을 포함한 손오공 완구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신명아이마루'는 가족관계가 단절되어 보호가 요구되는 아이들에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아동양육시설로 현재 50여 명의 아이들이 함께 생활하고 있다. 특히 베이비박스가 생긴 지난 2011년부터는 베이비박스에 유기된 무의탁 요 보호 아동들을 데려다 적극적으로 보호 및 양육하고 있다. 


손오공은 신명아이마루와 자매결연을 맺고 2016년부터 냉·난방시설 기증, 나눔 바자회 장난감 후원, 영화 및 뮤지컬 관람 지원 등 보육원 아이들을 위한 각종 후원 활동을 매년 진행해 왔다.  


아이들이 장난감을 통해 희망을 얻을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기부 장난감은 가수가 되고 싶은 어린이들의 롤모델 ‘BTS 공식 인형’과 여자아이들에게 ‘넌 무엇이든 될 수 있어’라고 응원하는 ‘바비’의 커리어 플레이세트를 비롯 헤어 디자이너 체험 완구 ‘컬리걸스’ 등 소중한 꿈을 이야기하고 희망 북돋아 주는 다양한 손오공의 인기 완구들로 구성되었다.


이해근 신명아이마루 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바깥출입이 제한되고 원내에서만 생활하면서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의 손길이 뜸해져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더욱더 소외감을 느끼고 있을 우리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행복한 소식이다”라며 “특히 매일 방탄소년단 노래를 부르며 춤을 따라 추던 아이가 BTS 인형을 보고 깜짝 놀라며 즐거워하던 모습은 잊을 수 없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손오공 관계자는 "장난감은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이며 미래에 대한 꿈을 꾸게 하는 중요한 매개체 중 하나다. 더 많은 아이들이 손오공 장난감으로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추억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