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안내

사전확인
- 손오공 A/S 브랜드 안내를 확인하시고 제품 상담 신청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손오공 A/S 브랜드
- 손오공 A/S 상담신청을 통해 가능한 브랜드
쥬라기월드, 옥토넛, 바비, 핫휠, 피셔프라이스, 투모로우, 큐빅펀, 메가블럭, 레이디버그, 카봇블럭, 도라에몽블럭, 짱구블럭, 다트존, 소방차레이 등 독점 유통브랜드
- 바비, 핫휠, 피셔프라이스, 옥토넛, 쥬라기월드, 메가블럭, 폴리포켓 브랜드의 경우 1년이내 보증기간과 관계없이 파손, 침수, 분실에 따른 A/S는 불가합니다. (1년이내 기능불량의 경우만 A/S가능)

- 손오공 브랜드 제품상담
   상담전화 : 1577-4316
   상담시간 : 10시 00분 ~ 17시 00분
   점심시간 : 12시 00분 ~ 13시 00분
   * 토, 일, 공휴일 휴무

*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안곡로 266 (역곡동 24-32) 손오공 소비자 상담실
   고객센터 방문객을 위해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고객센터에 직접 방문하시면 빠른 제품 수리가 가능합니다.
제품수리비
- 제품의 서비스보증기간 6개월이며 부품의 보유기간은 1년입니다. (특정 상품 제외)
- 서비스보증기간 이내라도 제품의 파손,분실 침수 등은 수리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제품의 서비스보증을 받기 위해서는 구매영수증 및 제품 패키지에 부착된 KC마크 스티커 보관을
   부탁드리며, 수리 의뢰 시 동봉하여 같이 보내 주십시오.
제품운송비
- 서비스가 필요한 제품을 지정 택배사 이외의 업체를 이용하실 경우 보내실 때에는
  고객님께서 부담
하셔야 하며 수리 후 고객님께는 손오공이 배송료를 부담하여 발송하고 있습니다.
   (제품 자체 결함은 제외)
   제품 관련 상담 시 지정된 택배사를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제외) 고객님께 발송할 때 착불로 배송되는 경우 (사전통화 후 발송)
1. 수리비 대신 운송료를 착불로 보내는 경우.
2. 고객님 과실(침수, 파손) 이지만 착불로 접수되는 경우.
3. 수취인 부재중으로 인한 반송 후 재 발송되는 경우.
서비스진행
- 무상서비스 되는 수리품은 별도 연락을 드리지 않으며 3주 이내 수리 완료된 제품을 고객님 댁으로
   발송하여 드립니다.
- 유상서비스 되는 수리품은 고객님에게 수리비를 안내해드리며 입금완료 후 고객님 댁으로 발송하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