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안곡로 266 (역곡동 24-32) 손오공 소비자 상담실 고객센터 방문객을 위해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고객센터에 직접 방문하시면 빠른 제품 수리가 가능합니다.
제품수리비
- 제품의 서비스보증기간 6개월이며 부품의 보유기간은 1년입니다. (특정 상품 제외)
- 서비스보증기간 이내라도 제품의 파손,분실 침수 등은 수리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제품의 서비스보증을 받기 위해서는 구매영수증 및 제품 패키지에 부착된 KC마크 스티커 보관을
부탁드리며, 수리 의뢰 시 동봉하여 같이 보내 주십시오.
제품운송비
- 서비스가 필요한 제품을 지정 택배사 이외의 업체를 이용하실 경우 보내실 때에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며 수리 후 고객님께는 손오공이 배송료를 부담하여 발송하고 있습니다. (제품 자체 결함은 제외)
제품 관련 상담 시 지정된 택배사를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제외) 고객님께 발송할 때 착불로 배송되는 경우 (사전통화 후 발송)
1. 수리비 대신 운송료를 착불로 보내는 경우.
2. 고객님 과실(침수, 파손) 이지만 착불로 접수되는 경우.
3. 수취인 부재중으로 인한 반송 후 재 발송되는 경우.
서비스진행
- 무상서비스 되는 수리품은 별도 연락을 드리지 않으며 3주 이내 수리 완료된 제품을 고객님 댁으로 발송하여 드립니다.
- 유상서비스 되는 수리품은 고객님에게 수리비를 안내해드리며 입금완료 후 고객님 댁으로 발송하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