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핫휠과 히어로 유튜버 한다맨이 함께하는 ‘핫휠 트랙빌더 챌린지’… 28일 첫 방송

2020-08-04

- 도전의 아이콘 ‘핫휠’과 엉뚱기발 히어로 ‘한다맨’이 함께 펼치는 다양한 미션 챌린지
- 핫휠의 다양한 트랙빌더와 플레이세트를 활용해 한계에 도전하는 ‘핫휠 최초 챌린지 프로그램’
- 7월 28일부터 한다맨 유튜브 채널과 손오공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영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어린이들의 히어로, 유튜버 한다맨과 함께 손을 잡고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핫휠 트랙빌더 챌린지’를 진행한다.


핫휠 트랙빌더 챌린지는 ‘챌린지 억셉티드(Challenge Accepted)’라는 슬로건 아래 한다맨과 함께 나만의 미니카 트랙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핫휠 트랙빌더 제품들과 플레이세트를 활용해 엉뚱하고 기발한 미션을 수행하는 핫휠 최초의 챌린지 프로그램이다.


이번 ‘핫휠 트랙빌더 챌린지’ 프로그램이 더욱 의미가 있는 이유는, 끊임없이 도전하고 나만의 한계에 도전하는 핫휠과 한다맨 공통의 콘셉트가 만나 어떠한 시너지를 창출하게 될지 기대가 된다는 점이다.


엉뚱 기발한 히어로 한다맨이 핫휠 트랙빌더 멀티컨셉 박스, 트랙빌더 기본트랙 시리즈 그리고 다양한 테마의 핫휠 플레이세트들을 가지고 과학 실험 유튜버와 함께하는 핫휠 로켓 챌린지, 청소년 육상 선수단과의 핫휠 레이싱 대결, 물 위를 달리는 수상 드림팀 대결 등 이례 없는 도전이 끊임없이 펼쳐질 예정이다.


핫휠 브랜드 담당자는 "어린이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핫휠 트랙빌더를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하기 위해 준비했다”라며 “끊임없는 도전을 모토로 하는 핫휠과 한다맨이 만나 펼치는 엉뚱하고 기발한 도전에 함께 해달라”라고 전했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핫휠 신제품들을 활용해 새로운 도전과 실험을 하는 ‘핫휠 트랙빌더 챌린지’는 총 12편으로 기획, 7월 28일부터 2020년 하반기 동안 대교어린이TV와 한다맨 유튜브 채널, 손오공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