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손오공, 핫휠·바비 어린이날 신제품 출시 기념 SNS 이벤트 실시

2021-04-21

- 손오공, ‘바비’와 ‘핫휠’ 어린이날 시즌 주력 제품 소개하고 SNS이벤트 진행 

- 핫휠, ‘2미터 레이싱트랙 변신 트럭’ 출시 기념 퀴즈 이벤트 실시

- 바비, ‘병원놀이 플레이세트’ 출시 기념 인증샷 이벤트 마련


(손오공=2021/04/21)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은 2021년 어린이날 시즌을 겨냥한 ‘바비’와 ‘핫휠’의 신제품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 세계 판매 NO.1 미니카 브랜드 핫휠은 ‘2미터 레이싱트랙 변신 트럭’ 출시 기념 퀴즈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제품 ‘2미터 레이싱트랙 변신 트럭’은 트럭 형태로 접혀진 트랙을 펼치면 2미터가 넘는 직진형 레이싱 트랙으로 변신, 런처로 미니카를 2대를 발사해 가족, 친구와 함께 핫휠카 스피드 배틀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트랙을 접으면 22대의 핫휠카 수납이 가능해 운반이나 보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자동으로 움직이는 두 대의 제트 비행기가 미니카를 주고받으며 핫휠카 공중회전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전동 에어포트 스턴트 플레이세트’와 움직이며 방해하는 전갈 위를 경주하거나 공격하며 핫휠카 충돌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몬스터트럭 스콜피온 어택 듀얼카 세트’ 등 익스트림한 핫휠 트랙세트를 어린이날 신제품으로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출시 기념 퀴즈 이벤트는 손오공 공식 블로그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간단한 객관식 퀴즈를 풀고 정답을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참여 기간은 오는 5월 4일(화)까지며 추첨을 통해 핫휠 2미터 레이싱트랙 변신 트럭(5명)과 분노의질주 리얼 핫휠카(30명)를 선물로 증정한다.


여아 인형의 대표 브랜드 바비는 ‘병원놀이 플레이세트’ 출시 기념 인증샷 이벤트를 마련했다.


바비는 ‘넌 무엇이든 될 수 있어’라는 브랜드 메시지 아래 직업을 체험하고 공감 능력을 키워주는 역할 놀이 플레이세트를 매 시즌 새로운 콘셉트로 선보이고 있다. 올해 어린이날은 병원놀이를 테마로 한 ‘병원놀이 플레이세트’와 ‘소아과 의사 바비 플레이세트’를 출시했다.


‘코로나 예방수칙 실천하고 선물 받자’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인증샷 이벤트는 모두 다 함께 지켜야 할 마스크 쓰기 등 개인위생수칙을 되새기자는 메시지를 담아 특별한 테마로 준비되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마스크를 착용한 셀카 인증샷을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에 업로드한 뒤, 손오공 공식 인스타그램에 이벤트 참가 완료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참여 기간은 5월 4일(화)까지며 선발된 베스트 마스크 인증샷 1명에게는 바비 스위트룸에서 꿈같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 ‘바비룸' 숙박권이 선물로 증정된다. 또한 참여자 20명을 추첨해 신제품 바비 병원놀이 플레이세트를 제공한다.


손오공 마케팅 담당자는 “남자아이들에게는 트랙 안에서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는 ‘핫휠 미니카 레이싱’완구를 여자아이들에겐 자신의 꿈을 펼쳐볼 수 있는 ‘바비 역할놀이’완구를 추천한다”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된 이벤트에 아이와 함께 참여하고 푸짐한 선물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