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손오공, 5월 1일 단 하루! ‘마텔 어린이날 단독전’ 진행... 최대 72% 할인 및 특별 경품의 행운까지

2021-04-29

- 유아완구 ‘피셔’, 여아완구 ‘폴리포켓’, 남아완구 ‘핫휠’… 최대 72% 할인

- 1일(토) 저녁 9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특별 경품의 행운까지


(손오공=2021/04/29)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인 어린이날을 앞둔 5월 1일(토) 단 하루, 피셔프라이스, 폴리포켓, 핫휠 등 마텔의 인기 브랜드 완구를 최대 72%까지 할인 판매하는 ‘마텔 어린이날 단독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텔 어린이날 단독전’은 네이버 마텔공식스토어에서 진행되며 같은 날 저녁 9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도 이어질 예정이다.


손오공은 유아 브랜드 피셔프라이스의 ‘러닝 가든 앤 키친’와 여아 브랜드 폴리포켓의 ‘포켓 월드 미니 컬렉션’ 시리즈, 남아 브랜드 핫휠의 ‘2미터 레이싱트랙 변신 트럭’ 등을 어린이날 추천상품으로 소개한다.


먼저, 2021년 신제품으로 국내 한정 수량 판매 예정인 피셔프라이스의 ‘러닝 가든 앤 키친’이 ‘마텔 어린이날 단독전’에서 최초 공개된다. 


가든과 키친 양면에서 놀이가 가능한 ‘러닝 가든 앤 키친’은 가든에서 과일과 채소, 달걀 등을 수확하여 얻은 재료를 키친에 비치된 여러가지 조리도구로 음식을 만들며 역할놀이를 할 수 있다. 3단계의 학습 레벨로 단계별 설정이 가능한 스마트 스테이지 기능은 아기의 성장발달에 적합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30가지의 플레이 소품과 175가지 이상의 음악과 멜로디는 더욱더 풍성한 놀이의 경험을 선사한다. 


마이크로 컬렉션 완구 폴리포켓 ‘포켓 월드 미니 컬렉션’ 시리즈는 손가락 마디만 한 마이크로 피규어와 다양한 테마의 콤팩트 베이스로 구성되어 내 손안의 작은 세상을 폴리와 함께 꾸밀 수 있다. 핸드백처럼 가볍게 들거나 주머니 속에 쏙 넣어 언제 어디서든 접었다 펼치며 놀이할 수 있다는 휴대성이 최대 장점이다.


스피드와 배틀, 두 가지를 모두 겸비한 핫휠 ‘2미터 레이싱트랙 변신 트럭’도 추천상품으로 소개된다. 트랙을 펼치면 2미터가 넘는 직진형 레이싱 트랙으로 변신해 가족, 친구와 함께 핫휠카 스피드 배틀을 즐길 수 있으며 트랙을 접으면 22대의 핫휠카 수납이 가능해 운반이나 보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경품 증정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쇼핑라이브에서 공개되는 실시간 이벤트를 통해 방송 참여자 중 총 100명에게 폴리포켓 ‘미니 액세서리 서프라이즈 팩' 혹은 핫휠 ‘자동차도로 놀이매트’를 각각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5월 1일(토) 저녁 9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손오공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19와 미세먼지 등으로 외출보다 집에서 놀이 하는 시간이 늘어난 아이들에게 유의미한 놀이 시간을 선물할 수 있도록 알찬 구성의 네이버 단독전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인기 브랜드 완구를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을 뿐 아니라 라이브 방송에서는 특별 경품 획득의 기회도 노려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블록으로 만나는 헬로카봇! 손오공, '헬로카봇 블록 시리즈' 5종 출시
다음 글이 없습니다.